여행리얼 '피리부는 여행사'가 방송인 챔보·배우 아히안 등의 가이드와 함께하는 고양·파주 편으로 다시 한 번 한국의 아름다움을 조명한다.
24일 MBC M 측은 금일 자정 방송될 MBC에브리원 신규 여행예능 '피리부는 여행사' 3회차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피리부는 여행사' 3회차는 사장(메인 MC)인 탤런트 송창의의 코스개발 열정과 함께, 고양시와 파주시 내 경기도 지정 '구석구석 관광테마골목' 관광지를 배경으로 한 대한외국인 가이드와 한국인 여행객의 신선한 멋맛투어로 펼쳐진다.
우선 고양여행편은 인기 틱톡커이자 방송인인 호주 출신 회계사 챔보 가이드와 함께하는 무속인 여행객을 위한 '고양역사투어'로 구성, 벽제관지, 고양향교 등 고양 높빛고을길 구석구석을 살펴보는 모습이 비쳐진다.
또 파주여행은 김포 여행편에서 가이드로 활약했던 캐나다 출신 배우 아히안의 리드와 함께 '32강 크리에이터 토너먼트-원픽'에서 두각을 나타낸 조이한끼, 뮤지컬하는 언니들, 효비 등 유튜버들이 돌다리 문화마을, 연다라 문화거리 등의 관광지를 둘러보는 모습이 펼쳐진다.
한편 '피리부는 여행사'는 MBC에브리원 스테디 인기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와 최근 파일럿 시도된 '촌스러운 한달살기' 등을 결합한 대한외국인들의 한국인 여행객 가이드 콘셉트의 여행예능으로, 매주 월·화·목·금요일 MBC every1 유튜브 공개와 함께, TV채널로도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