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코리아는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박람회에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선보인다.
샵백코리아는 “샵백은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쇼핑 경유 플랫폼으로, 한국, 싱가포르, 호주를 비롯해 전 세계 11개 시장에서 4,000만 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라며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하며 한국 시장에 출범했으며, 국내 앱테크 트렌드와 맞물려 런칭 이후 3년 만에 2023년 2월 기준 앱 누적 다운로드 건수가 70만 건을 돌파했다”라고 전했다.
금번 제 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샵백 회원 가입 시 1만 원 보너스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샵백 회원이라면 누구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샵백코리아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분들께 룰렛에서 나오는 금액만큼 최대 1만 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더 지급할 예정이라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샵백코리아 양인준 지사장은 “경기 불황으로 현명하게 쇼핑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본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샵백을 통해 실질적인 혜택을 받기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