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보령시가 '수전해 수소생산기지 구축사업' 선정으로 사업비를 확보하면서, 수소 도시 조성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보령시는 블루수소 플랜트 구축사업(2025년 계획), 해상풍력단지(계획), LNG 냉열 특화산업단지(2025년 계획)가 예정되어 있어 해양레저 관광도시의 입지와 함께 에너지그린 도시의 목표를 더욱 굳건히 해 나간다는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가운데, 6년 만에 공급되는 신축 아파트 '보령 엘리체 헤리티지'가 오픈을 앞두고 있다. 단지는 보령 선호 주거지역으로 꼽히는 '보령의 강남' 동대동 신주거타운 최중심에 자리해 입지 프리미엄도 탄탄하며, 대형마트 홈플러스를 비롯해 중앙시장, 시청, 세무서, 경찰서, 소방서 등의 관공서 등은 물론 동대, 명천동의 인프라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성주산, 옥마산, 보령베이스 골프&리조트 등도 가까워 옥마산 패러글라이딩이나 골프 라운딩 등 다양한 레저 활동도 단지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다.
보령 엘리체 헤리티지는 지역 최대 단지이자 최고층인 총 971세대 29층으로 구성되며, 전 세대 중대형 평형 125㎡, 109㎡, 84㎡ A·B·C 타입으로 공급된다. 또한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명품 커뮤니티 시설로 신축 아파트의 프리미엄도 더한다. 입주민 전용 티하우스와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탁구장, 시니어라운지, 작은도서관, 독서실 등이 마련된다. 또, 풍성한 꽃과 다채로운 조경으로 완성한 그리너리라운지, 야외무대, 티라운지, 펫가든, 한내뜰 등 특화된 테마 공원도 설계돼 그린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주거 공간은 특화 설계 적용으로 주거 쾌적성을 극대화했다. 14m의 초와이드 광폭 거실(일부 세대)과 4BAY 혁신 설계(일부 세대)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고, 난간대 시야의 간섭이 없는 입면 분할 창으로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한다. 알파룸과 가변형 벽체를 도입해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고 실사용 면적도 넓혔다.
보령 엘리체 헤리티지 관계자는 “보령 지역 6년 만의 신축 아파트 단지인 만큼 수요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희소성 높은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하고 다채로운 커뮤니티를 비롯한 특화 시설을 두루 마련했다”라며 “보령의 대형호재를 두루 누릴 수 있는 동대동 신주거타운의 최중심 입지 프리미엄까지 더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령 엘리체 헤리티지는 고급 외제차를 경품으로 내건 이벤트를 진행하며 홈페이지에서 관심 고객 등록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
서희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