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RIIZE)가 매혹적이면서도 파워풀한 색소폰 퍼포먼스로 또 한 번 세계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30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라이즈가 최근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 출연, 'Talk Saxy' 무대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이번 'Talk Saxy' 음방무대는 지난달 9월 첫 싱글 'Get A Guitar'(겟 어 기타) 데뷔 이후 한 달만의 싱글컴백에 따른 것이다.
방송무대 속 라이즈는 중독적인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올드스쿨 스타일링 등 무대를 보는 세 가지 관점을 충족하는 완벽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퍼포먼스는 컴백 전 소개한 'Siren(사이렌) 스핀오프' 수식어 그대로, 라이즈 특유의 힙스터 매력감과 다채로운 무대전개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았다.
이러한 화제성은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Performance37' 콘텐츠로 탄력을 받으며, 라이즈 새 싱글 'Talk Saxy'로 향한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라이즈 새 싱글 'Talk Saxy'는 지난 27일 공개 직후 16개 지역 아이튠즈 톱송 차트 TOP10을 달성하는 등 새로운 성과를 내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