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밀레니얼 육아부모들을 위한 육아노하우 공유플랫폼 “맘블리”, 유교전 참가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밀레니얼 육아부모들을 위한 육아노하우 공유플랫폼 “맘블리”, 유교전 참가

밀레니얼 육아부모들을 위한 육아노하우 공유플랫폼 “맘블리” 운영사 (주)맘프로젝트(대표 김은주)는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맘블리는 AI 기술로 선배부모들의 리얼육아 경험을 분석, 최적화된 육아 솔루션으로 돌봄부터 제품까지 문제해결 방법을 제공하는 앱 서비스이다. 오프라인 키즈 액티비티 체험 플랫폼으로 2019 년 시작, 3 년 동안 년 1 만 명이 이상이 아이와 부모가 방문했으며, 이런 큰 호응을 바탕으로 2022 년 11 월 맘블리 앱을 출시 3 개월 만에 1,500 명 넘는 부모들이 맘블리의 콘텐츠 생산자로 신청했고, 현재 350 개 이상의 리얼 육아 콘텐츠를 서비스하며 부모들 사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유교전 기간 내 맘블리가 운영하는 영유아 교육 프로그램은 행사 당일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론칭 후 1 만명 이상의 체험한 맘블리 오리지널 영유아교육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현재 맘블리 앰버서더들이 직접 제작한 350개가 넘는 육아 노하우를 바탕으로 육아부모들을 위한 커뮤니티, 앰버서더 추천 기반 이커머스 구축, 베트남 진출 등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고 김은주 맘블리 대표는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