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제이라파,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제이라파,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제이라파는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간비' 및 '굿모닝 발효콩88', '겨우살이 효소액' 등을 선보인다.

간비는 실리마린과 JBB20플러스를 주원료로 간 건강에 도움을 주기 위해 개발한 제품으로, 비타민 B1·B2·B6를 함유하고 있어 에너지 대사를 촉진하고 원기 회복을 돕는다. 실리마린은 엉겅퀴 일종인 밀크씨슬의 씨앗에 든 성분으로 알코올과 기타 독성 물질로 인한 간세포 손상 복구에 활용한다.

JBB20플러스는 바이오뉴트리젠사가 알콜분해와 간 해독 기능을 위해 개발한 바이오 소재다. 굿모닝 발효콩88은 장 건강에 좋은 청국장을 활용한 제품으로, 녹말과 같은 첨가물 없이 국내산 100% 유기농 백태만을 활용하고 먹기 좋은 크기의 환 형태로 만들어 아이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제이라파는 이외에 겨우살이 효소액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동대학교와 산학협력한 제품으로, 겨우살이는 렉틴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환자 등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계자는 “제이라파는 식품영양학과 출신 김옥선 대표와 아이들을 키우는 젊은 여성들이 '식약동원'이라는 신념으로 뭉쳐, 2019년 창업한 건강기능식품 기업이다”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회사는 제품의 판로 확대를 모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김옥선 대표는 “대기업 직원몰을 포함해 제품의 판로를 확대하는 데 힘쓰고 있어, 이번 유교전을 통해서 더 많은 분들이 젊은 여성들이 가족들을 생각하며 만든 제이라파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길 기대한다”라며 “호주, 핀란드, 크로아티아 등에도 수출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