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는 오는 4일부터 9일까지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위치한 '전자랜드 현대프리미엄아웃렛 송도점' 지하 행사장에서 다양한 로봇을 체험할 수 있는 '로봇 체험 전시회'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이번 전시회에 드론, 무선 조종 로봇, 반려 로봇, 서빙 로봇 등을 각종 게임을 통해 체험할 수 있는 로봇별 체험존을 구성한다. 드론을 날려 링 통과 레이스를 펼치는 '하늘 위에 친구들 드론존'과 무선 조종 로봇을 활용해 장애물을 넘으며 1대1 전투를 할 수 있는 '놀아보자 RC(Radio Control) 로봇존'을 운영한다. 또한 전시회에 참여하면 감정 표현이 가능한 반려 로봇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으며, 카페테리아에서는 서빙 로봇이 각종 음료를 제공한다.
각 존에서 펼쳐지는 경쟁 게임에서 순위에 들면 경품도 수여한다. 1등에게는 전자랜드 포인트 5만원권을, 2등에게는 VR게임, 코딩 로봇, 3D 프린터 등 4차산업 체험 공간인 '용산 X-SPACE' 무료입장권을, 3등에게는 카페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프로그램 일정표는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각종 로봇과 함께 사진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 사진을 남기면 행사장 내에서 팝콘과 솜사탕을 무제한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고객분들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체험형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즐길 거리가 많으니, 주말 간 가족들과 함께 전자랜드 송도점에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
박효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