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3색 'Sweet Venom' 통해 행복표출…'ORANGE BLOOD' 트랙리스트 공개

사진=빌리프랩 제공
사진=빌리프랩 제공

엔하이픈이 세 가지 톤의 신곡 'Sweet Venom'과 함께 엔진(ENGENE, 팬덤)과의 새로운 'ORANGE BLOOD' 연결을 시도한다.

6일 빌리프랩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엔하이픈 미니 5집 'ORANGE BLOOD'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Sweet Venom'과 'Mortal', 'Still Monster', '멀어', 'Orange Flower (You Complete Me)', ' Sweet Venom (English Ver.)', 'Sweet Venom (Feat. Bella Poarch)' 등 총 7곡의 크레딧이 기재돼있다.

특히 타이틀곡 'Sweet Venom'이 한국어와 영어, 미국 가수 벨라 포치(Bella Poarch) 피처링 등의 세 버전으로 수록되는 바가 눈길을 끈다. 이는 엔하이픈의 기본 앨범 서사에 멤버들이 활동하며 직접 느낀 감정, 엔하이픈과 컬래버레이션한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 'DARK MOON: 달의 제단' 등의 요소가 결합된 'ORANGE BLOOD'의 속성을 각각의 톤으로 보여줄 것을 가늠케 한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17일 'BLOOD'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인 미니 5집 'ORANGE BLOOD'으로 컴백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