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는 카본보드 전문샵 1호점인 '귀뚜라미 경기 남부 대리점'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카본보드 전문 체험형 매장을 열어 소비자 접점 강화에 나선다.
경기도 평택시 선탄면에 있는 귀뚜라미 경기 남부 대리점은 500㎡(약 150평) 규모 대형 매장 내부에서 카본보드의 실제 시공 모습을 확인하고 다양한 기능을 시연해 볼 수 있다.
평상에 시공된 바닥 난방, 찜질방 벽면 전체에 시공된 공간 난방, 카본보드 전용 블루투스 컨트롤러 등 매장 내부에 마련된 다양한 공간에서 난방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카본보드를 직접 개인이 시공할 수 있는 '설치 가이드'도 마련됐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시공을 할 수 있도록 기본교육과 설치 가이드 영상을 제공한다. 방수비닐, 단열재, 전원 케이블, 필름 봏판 등 추가 물품도 매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귀뚜라미는 카본보드 전문샵을 중심으로 펜션, 기숙사, 기업 연수원 등 숙박시설부터 병원, 어린이집, 교실 등 의료, 교육, 사회복지시설까지 다양한 소비층에 대한 영업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카본보드 전문샵은 귀뚜라미 고유의 최신 난방 기술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향후 전국 광역시·도에 체험형 매장을 확대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