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경기 평택시에 '카본보드 전문샵' 1호점 열어

귀뚜라미는 카본보드 전문샵 1호점인 '귀뚜라미 경기 남부 대리점'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카본보드 전문 체험형 매장을 열어 소비자 접점 강화에 나선다.

경기도 평택시 선탄면에 있는 귀뚜라미 경기 남부 대리점은 500㎡(약 150평) 규모 대형 매장 내부에서 카본보드의 실제 시공 모습을 확인하고 다양한 기능을 시연해 볼 수 있다.

평상에 시공된 바닥 난방, 찜질방 벽면 전체에 시공된 공간 난방, 카본보드 전용 블루투스 컨트롤러 등 매장 내부에 마련된 다양한 공간에서 난방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카본보드를 직접 개인이 시공할 수 있는 '설치 가이드'도 마련됐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시공을 할 수 있도록 기본교육과 설치 가이드 영상을 제공한다. 방수비닐, 단열재, 전원 케이블, 필름 봏판 등 추가 물품도 매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귀뚜라미는 카본보드 전문샵을 중심으로 펜션, 기숙사, 기업 연수원 등 숙박시설부터 병원, 어린이집, 교실 등 의료, 교육, 사회복지시설까지 다양한 소비층에 대한 영업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카본보드 전문샵은 귀뚜라미 고유의 최신 난방 기술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향후 전국 광역시·도에 체험형 매장을 확대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귀뚜라미는 경기 평택시에 '카본보드 전문샵' 1호점을 열었다. 귀뚜라미 제공
귀뚜라미는 경기 평택시에 '카본보드 전문샵' 1호점을 열었다. 귀뚜라미 제공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