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농공상융합형중소기업 제품 오프라인 매장서 할인행사

오아시스마켓은 15일까지 농공상융합형중소기업 제품 인지도 확산과 판매 촉진을 위해 전체 직영매장 57곳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 내부. [자료:오아시스마켓]
오아시스마켓 내부. [자료:오아시스마켓]

농공상융합형중소기업은 농업인과 연계해 고부가가치 상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곳이다.

오아시스마켓은 냉압착 생들기름, 강된장 시래기 표고버섯밥, 아람드리 유자주스, 모짜렐라 치즈가래떡 등 농공상융합형중소기업 150여 개 상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한다. 다만 매장 규모별로 판매 상품은 상이할 수 있다.

9일부터 12일까지 4일 동안에는 할인행사와 더불어 시식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서현점에서는 9~12일, 길동역점과 위례본점에서는 10~12일, 한성대점·석촌호수점과 상왕십리점에서는 11~12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는 점에서 더 의미가 있다. 그동안 온라인몰 위주로 판매하던 것에서 나아가 농공상융합형중소기업이 소비자와 직접 마주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이다.

오아시스마켓은 2019년 농공상융합형중소기업 상품을 처음 선보인 이후 2020년부터 해당 사업을 본격화하며 농공상융합형중소기업 상품 전용관 '찬들마루'를 개설해 운영 중이다. 전용관 개설 이후 농공상융합형중소기업 상품들의 평균 매출이 매년 꾸준히 10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는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