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성HS, 원흥 힐사이드파크 2차 홈쇼핑 분양 방송 론칭

오는 9일 홈&쇼핑서 진행

원흥 힐사이드파크 더블 조감도. 사진=태성HS.
원흥 힐사이드파크 더블 조감도. 사진=태성HS.

부동산 전문 홈쇼핑 방송기획사 태성HS는 오는 9일 오후 11시50분 홈&쇼핑 방송을 통해서 원흥 힐사이드파트 더블 오피스텔 분양 방송을 송출한다고 7일 밝혔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원흥 힐사이드파크 더블은 지하 4층~지상 27층, 총 481실 규모로 전타입 중형 복층형 구조 오피스텔이다.

원흥 힐사이드파크 더블은 창릉 3기 신도시와 원흥 지구를 포함해 가장 큰 상업지구에 위치하고 있다.

2024년 개통 예정인 GTX-A 고양선 창릉역과 인접했으며 다양한 서울광역버스 노선까지 구축되면 서울까지의 접근성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케아, 롯데아울렛,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대규모 쇼핑과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오피스텔에 인접한 바람물공원과 창릉천 주변공원 확대로 쾌적한 주거 환경이 조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 거실과 주방은 물론 드레스룸까지 있는 복층형 구조로 신혼부부의 첫 보금자리로도 손색이 없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태성에이치에스 관계자는 “원흥지구는 반경 3km를 중심으로 업무 수요가 풍부하다”며, “파격적인 전실 복층 구조에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원흥 힐사이드파크 더블 오피스텔은 원흥지구 오피스텔의 블루칩이 되리라 전망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원흥 힐사이드파크 더블 오피스텔 준공 예정일은 2025년 8월 이며 현장 분양 상담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진행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