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2023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전 계열사가 모여 대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축제다. 신세계까사는 전국 까사미아 매장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까사미아 매장에서는 대표 상품인 '캄포(CAMPO)' 소파 시리즈 중 신제품 '캄포 플러스'를 삼성카드 24개월 무이자 할부로 판매한다. 지난 7월 출시된 신제품 '마테라소 아틀리에 컬렉션' 침대 세트를 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까사미아 '우스터 1인 리클라이너'의 신규 색상 제품(아이보리)도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연말 인테리어와 선물용 소품류, 크리스마스 장식용품, 주방·욕실용품 등도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몰 '굳닷컴'에서는 10일부터 '쓱데이 초대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쓱데이 알림 예약을 신청하면 까사미아 매장과 굳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굳포인트'를 최대 5000점까지 지급하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본 행사가 시작되는 13일부터는 구매 금액별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무제한 4종 쿠폰팩'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매일 오전 10시에 그날의 특가 제품을 공개하는 '무료배송 오늘만 99특가' 이벤트, △2000원 상당 굳포인트를 즉시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 △굳닷컴 회원 대상 100% 당첨 '부루마블' 경품 이벤트 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신세계그룹 관계사가 총 출동하는 대규모 축제에 신혼 부부·이사 준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신세계까사만의 혜택을 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
강성전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