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융합경영대학, 비즈니스 콘퍼런스 성료

농업인단체 대표·회원 대상 특강 진행
제주특별자치도 농업인단체협의회 산학협력 협약 체결

사진=서울사이버대ㅁ학교.
사진=서울사이버대ㅁ학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융합경영대학이 제주특별자치도 농업인단체협의회와 함께 지난 3일 찾아가는 융합경영대학 비즈니스 콘퍼런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제2회 국제 Smart 농업 엑스포'의 주요 콘퍼런스의 하나인 이번 행사는 '지역경제의 경영혁신을 말하다'를 주제로 농업인들의 경영혁신 마인드 함양을 위해 농업인단체 대표와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울사이버대 융합경영대학 교수들의 특강과 토론이 이어졌다.

서울사이버대에서는 전광호 융합경영대학장(경영학과장), 이완형 글로벌무역물류학과장, 김영민 교무처장, 임태순 교수, 서영수 금융보험학과장, 전호진 융합경영대 부학장(세무회계학과장)이 참여했다. 주도에 거주하는 서울사이버대 재학생 및 졸업생과 서울사이버대에 관심을 갖고 있는 여러 제주도민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Zoom)과 오프라인으로 진행됐으며 콘퍼런스 이후에는 제주특별자치도 농업인단체협의회와 서울사이버대학 양 기관 간에 산학협력 협약식을 진행했다.

서울사이버대 전광호 융합경영대학장은 “이번 비즈니스 콘퍼런스를 통해 지역사회의 경영혁신을 위한 토론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추후에도 제주특별자치도 농업인단체협의회와 특강 및 다양한 형태의 교류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