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10일 한국상용소프트웨어협회에서 개최한 제9회 글로벌 상용SW 명품 대전에 참여했다
행사는 전 산업 분야의 흐름을 이끄는 명품 SW를 소개하고 최신 정보통신 기술 동향을 공유하는 자리로 올해는 '디지털 대전환 시대의 핵심 SW'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대전에서 디지털 전환의 필수 솔루션인 웹스퀘어5의 주요 기능과 적용 사례를 소개해다. 특히 16년 넘게 안정화된 기술과 대규모 구축 사례로 오랜 기간 인정받은 솔루션임을 강조했다.
웹스퀘어5는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호환성 레벨2 △GS인증 1등급 △SA 인증 등을 통해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 시 필요 RFP 표준 요건들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웹 접근성(Web Accessibility) 인증부터 신기술(AICBM) 적용, 오픈소스 활용, MSA 대응, 신속한 개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대법원의 차세대 전자 소송 시스템과 미래 등기 시스템 등 공공 정보화 선도 사례와 더불어 공공기관의 웹 표준 UI·UX 구축은 물론 다양한 산업군의 웹 표준 구축과 전환 사업 사례를 소개했다.
회사 관계자는 “웹스퀘어5는 일반 기업 또는 공공 기관이 안정성과 대규모 구축 사례, 선도 사례 등을 통해 시장에서 디지털 전환의 필수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다”라고 밝혔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
안수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