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스 그룹' 휘브, '위버스-포토이즘-팝업' 멀티 프로모션 화제

사진=포토이즘, 에버라인
사진=포토이즘, 에버라인

13년만의 씨제스 보이그룹 휘브(WHIB)가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초호화 프로모션과 함께, 대중에게 빠르게 스며들고 있다.

10일 씨제스 스튜디오에 따르면 휘브 데뷔 프로모션은 지난 8일 싱글 앨범 'Cut-Out'(컷-아웃)의 발표를 신호탄으로 본격 전개중이다.



프로모션의 방향은 △위버스 커뮤니티 △포토이즘 △팝업스토어 등 세 부분이다. 우선 휘브의 위버스 프로모션은 지난달 공식 커뮤니티 오픈과 함께, 오는 14일 프라이빗 채팅 '위버스DM' 활성화 등의 방향으로 이어진다.

또 국내는 물론 일본, 필리핀 전 지점을 대상으로 한 포토이즘(photoism) 이벤트(11월29일까지)는 휘브프레임 오픈과 함께 멤버들과 함께하는 듯한 사진감각을 선사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휘브 프로모션의 핵심이다. 오는 15일까지 추진되는 휘브 팝업스토어(더현대 서울 3층 에버라인 프로모션점)는 휘브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QR이벤트와 팬사인회 응모, 랜덤기프트, 친필 미니카드 등 다양한 즐길거리들과 함께 휘브와의 거리감을 좁히는 핵심공간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한편 휘브는 지난 8일 BANG!, DIZZY 등 더블타이틀곡이 수록된 'Cut-Out' 앨범으로 데뷔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