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컬래버 곡 ‘Fall In Love Again’ 댄스 영상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설렘을 안겼다.
FNC엔터테인먼트는 11일 피원하모니 공식 SNS 채널에 지난 9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Fall In Love Again (Prod. by C. “Tricky” Stewart & Believve)’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피원하모니는 각자의 개성이 담긴 자유로운 무드의 안무로 사랑스러움을 발산한다. 멤버들은 두, 세 명씩 어우러졌다가 흩어지며 하나의 하모니를 완성한다. 또한 중간중간 귀여운 제스처와 그루브 넘치는 안무로 사랑의 메시지를 달콤하게 전한다.
이번 안무는 피원하모니가 기존에 주로 보여주었던 박력 있는 칼군무와는 확연히 다른 느낌으로 피원하모니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단 반응이다.
‘Fall In Love Again’은 피원하모니와 트리키 스튜어트(Tricky Stewart)가 컬래버한 곡으로, 사랑에 상처받아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응원송이다. ‘Fall In Love Again’ 뮤직비디오에서는 피원하모니가 귀여운 연애 조작단으로 변신해 귀엽고 장난기 넘치는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Fall In Love Again’ 무대는 오는 28일과 12월 1일 각각 미국 댈러스와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리는 ‘2023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 투어’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성진 기자 (real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