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대전, 광주, 전북, 전남 지역 매장들은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와 함께 하는 '미리 연말 쇼핑대축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전 행사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이해 진행되는 것으로 LG전자 베스트샵의 대전, 광주, 전북, 전남 지역 매장들은 연말 세일을 11월에 미리 진행하게 된다.
LG전자 베스트샵 대전, 광주, 전북, 전남 지역 매장들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기념으로 진행되는 LG전자 베스트샵 미리 연말 쇼핑대축제 기간동안 일부품목을 제외한 전 품목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신 가전제품 구입이 가능한 '새것 같은 진열제품 판매' 이벤트와 미리 연말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결혼가전 및 신혼가전제품을 구입하는 고객과 입주/이사가전 구입 고객에게도 특별할인을 제공하는 '웨딩/이사가전 구입고객 특별할인전'도 함께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23년 코리아세일페스타와 함께하는 미리 연말 쇼핑대축제 행사로 특별한 할인 및 혜택을 많이 준비했다”며 “행사지역인 대전, 광주, 전북, 전남 지역의 가전제품 구입 고객에게는 무척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베스트샵 코리아세일페스타와 함께 하는 '미리 연말 쇼핑 대축제' 행사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전화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
서희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