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무료체험 서비스 신설

사용자 중심 UI/UX로 전면 개편
기술력 및 기업 관련 콘텐츠 제공

데이터 플랫폼 전문기업 인젠트(대표 남석우·박재범)는 기업 브랜딩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과 함께 무료체험 서비스를 신설했다고 14일 밝혔다.

인젠트의 리뉴얼 홈페이지
인젠트의 리뉴얼 홈페이지

인젠트는 IT업계 종사자, 구직자를 비롯해 잠재 고객 및 기존 고객들에게 기업 최신 정보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제공하는 동시에 인젠트의 기술성과 전문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이용자 환경(UI)·이용자 경험(UX)으로 개선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에는 인젠트 eXperDB(엑스퍼디비), API Manager(API 매니저), 마이데이터, Document(도큐먼트) 등 4개 제품의 일부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체험 서비스 7가지를 제공한다. 통합계정 가입으로 모든 솔루션 체험이 가능하다. 마이페이지 내 대시보드를 통해 현재 체험 중인 솔루션과 남은 기한 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인사이트' 메뉴에서는 'IT 리포트'를 통해 인젠트 임직원들이 주목하는 IT업계의 최신 트렌드 및 전망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라클 사용자를 위한 PostgreSQL 마이그레이션 가이드' 등 그동안 인젠트가 발간한 백서 및 제품 소개 자료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리소스' 페이지도 마련했다.

또 뉴스레터 구독 신청, 이벤트, 채용정보, 구축사례, 파트너사 소개 등 인젠트의 기업 아이덴티티와 문화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용 중인 솔루션과 관련된 솔루션을 추천해 주는 서비스 및 문의부터 구매 신청까지 신속하게 담당자를 배정하여 온라인 대응을 강화할 방침이다.

박재범 인젠트 대표는 “리뉴얼한 홈페이지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인젠트가 제공하는 최신 정보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길 바란다”며 “특히 무료체험 서비스가 잠재 고객과의 새로운 소통 창구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젠트는 2023년간 업계 경험과 전문기술을 바탕으로 금융, 공공, 통신, 유통 등 다양한 산업에서 기업이 필요한 디지털 혁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경민 기자 k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