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플랫폼 전문기업 인젠트(대표 남석우·박재범)는 기업 브랜딩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과 함께 무료체험 서비스를 신설했다고 14일 밝혔다.
인젠트는 IT업계 종사자, 구직자를 비롯해 잠재 고객 및 기존 고객들에게 기업 최신 정보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제공하는 동시에 인젠트의 기술성과 전문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이용자 환경(UI)·이용자 경험(UX)으로 개선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에는 인젠트 eXperDB(엑스퍼디비), API Manager(API 매니저), 마이데이터, Document(도큐먼트) 등 4개 제품의 일부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체험 서비스 7가지를 제공한다. 통합계정 가입으로 모든 솔루션 체험이 가능하다. 마이페이지 내 대시보드를 통해 현재 체험 중인 솔루션과 남은 기한 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인사이트' 메뉴에서는 'IT 리포트'를 통해 인젠트 임직원들이 주목하는 IT업계의 최신 트렌드 및 전망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라클 사용자를 위한 PostgreSQL 마이그레이션 가이드' 등 그동안 인젠트가 발간한 백서 및 제품 소개 자료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리소스' 페이지도 마련했다.
또 뉴스레터 구독 신청, 이벤트, 채용정보, 구축사례, 파트너사 소개 등 인젠트의 기업 아이덴티티와 문화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용 중인 솔루션과 관련된 솔루션을 추천해 주는 서비스 및 문의부터 구매 신청까지 신속하게 담당자를 배정하여 온라인 대응을 강화할 방침이다.
박재범 인젠트 대표는 “리뉴얼한 홈페이지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인젠트가 제공하는 최신 정보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길 바란다”며 “특히 무료체험 서비스가 잠재 고객과의 새로운 소통 창구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젠트는 2023년간 업계 경험과 전문기술을 바탕으로 금융, 공공, 통신, 유통 등 다양한 산업에서 기업이 필요한 디지털 혁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경민 기자 k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