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아이돌 그룹 제로베이스원과 손잡고 샌드위치·케이크 선봬

모델이 GS25와 제로베이스원이 협업한 멜팅 크로크무슈 샌드위치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모델이 GS25와 제로베이스원이 협업한 멜팅 크로크무슈 샌드위치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GS25는 아이돌 그룹 제로베이스원과 협업해 샌드위치,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제로베이스원은 한 방송사의 K팝 프로젝트를 통해 올해 7월 데뷔한 9인조 다국적 보이 그룹이다. K팝 그룹 중 역대 최초로 데뷔 앨범이 200만장 이상 판매됐다.

이날 첫번째 상품 멜팅크로크무슈 샌드위치가 출시된다. 제로베이스원 2집 앨범 '멜팅포인트'의 멜팅이란 단어처럼 레인지업 시 베샤멜소스와 치즈가 녹는 모습이 특징이다. 오는 23일에는 멜팅레드벨벳케이크를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 상품 2종에는 제로베이스원 멤버를 동물로 형상화한 스티커 1개가 동봉됐다. 총 18종 스티커를 모두 모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개별 멤버 폴라로이드 사진과 사인 CD를 증정한다.

GS25는 옴니채널 형태의 협업을 뛰어넘어 오프라인 매장으로 10대 고객을 유입시킬 수 있도록 상품 협업까지 확대했다는 설명이다. 향후 10대 고객을 위해 금융, 문화,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와 협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현재이자 미래의 주요 고객인 잘파세대를 위해 채널 간 경계를 뛰어넘는 재미난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새로운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케팅과 상품기획(MD) 역량을 총동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