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노트북-G마켓 협업, '센트럴시티 팝업스토어' 오픈

MSI와 G마켓은 게이밍 노트북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MSI와 G마켓은 게이밍 노트북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게이밍 노트북 대표 브랜드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협업,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강남 고속터미널역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중앙에 위치한 오픈 스테이지에서 'MSI 노트북 X G마켓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MSI 노트북 X G마켓 팝업스토어'는 최대 성수기인 연말을 맞아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 참가하는 MSI 인기 노트북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팝업 형태의 전시공간으로 꾸며졌다. 체험존에서는 용용이 포토존,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룰렛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푸짐한 경품 증정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1일 선착순 200명씩 수험표를 인증하고 MSI 도장을 받으면 선물 꾸러미를 증정하는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은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통해 역대급 특가로 판매 중인 MSI 게이밍 노트북 스테디셀러 대표 모델 '스워드 GF76 B13VFK'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인텔 코어 i7-13620H 프로세서와 MUX 스위치를 지원하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60 그래픽 기반의 퍼포먼스로 뛰어난 가성비가 장점이다.

더불어 144㎐ 주사율의 17.3형 안티글레어 IPS 타입 디스플레이, 게임에 특화된 1.7㎜ 키 트래블과 WASD 키가 돋보이는 4-Zone RGB 키보드 등 합리적인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엠에스아이코리아 담당자는 “연말을 맞이해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G마켓과 메가스폰서십을 맺고, 아주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게이밍부터 콘텐츠 크리에이션, 비즈니스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노트북 디자인과 성능을 직접 보고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