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태민 : N.G.D.A' 실황 29일 개봉…12월 단콘 전 예열

사진=CGV 제공
사진=CGV 제공

CGV가 공연실황 개봉과 함께, 태민의 새로운 단콘을 향한 팬들의 마음을 예열한다.

15일 CGV 측은 샤이니 태민 단독 콘서트 공연 실황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태민'을 오는 29일 전국 30개 CGV 극장에서 개봉한다고 전했다.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태민'은 119개국 9만명을 동원한 바 있는 2021년 5월 비욘드 라이브 공연 'TAEMIN : N.G.D.A'의 실황이다.

이번 실황개봉은 지난 10월 미니4집 '길티(Guilty)' 컴백활약과 함께, 오는 12월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의 단독공연을 앞둔 태민과 팬들에게 새로운 공연기대감을 심는 바가 될 것으로 보인다.

CGV는 태민 공연 실황 개봉을 기념해 티켓인증 이벤트를 진행, 스페셜 엽서세트를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태민'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비욘드 라이브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태민 공연 실황을 CGV에서 선보이게 됐다”며 “아티스트 공연 실황에 대한 인기와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앞으로도 CGV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