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나들이] 특별한 연말 모임, '프리미엄 뷔페' 추천

티몬 '알찬뷔페에서 꽉찬연말모임' 연말맞이 뷔페 할인 이벤트
티몬 '알찬뷔페에서 꽉찬연말모임' 연말맞이 뷔페 할인 이벤트

어느덧 한 해를 마무리할 시간이 다가왔다. 연말은 지인, 동료, 가족들과 함께 지난 1년을 되돌아보며 추억하고 다가올 2024년을 위해 재충전하는 시기다. 티몬은 '알찬 뷔페에서 꽉찬 연말모임' 기획전을 열고 스테디셀러 뷔페들을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

라마다서울신도림 호텔 카페라라
라마다서울신도림 호텔 카페라라

◇프리미엄 호텔 뷔페: 라마다서울신도림 호텔 카페라라

'라마다서울신도림 호텔 카페라라'는 고품격 호텔로서 최상의 서비스와 맛, 분위기를 선사한다. 신선한 재료로 오픈키친에서 조리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모임의 품격을 빛내줄 감각적인 인테리어까지 갖추고 있다. 구로역과 신도림역 근처에 인접해 교통 접근성도 좋다.

티몬은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자정 사이에 라마다서울신도림 호텔 카페라라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16%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평일 런치는 오후 12시부터 14시 30분까지, 디너는 오후 18시부터 21시까지 운영한다. 주말·공휴일 런치는 운영하지 않으며 디너만 평일과 동일한 시간(18:00-21:00)으로 열린다.

채빛퀴진
채빛퀴진

◇국내 유일 수상 뷔페: 채빛퀴진

채빛퀴진은 낮에는 탁 트인 한강 뷰를, 밤에는 한강 야경을 볼 수 있는 국내 유일 수상 뷔페 레스토랑이다. 시즌별로 다양하게 제공되는 160여가지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 한식부터 양식, 일식, 중식, 그릴류와 베이커리 까지 모두 실시간으로 조리한다.

티몬은 17일까지 채빛퀴진 뷔페 1인(성인) 이용권을 최대 17% 할인 판매한다. 주말 및 공휴일 런치·디너 1인(성인) 이용권은 17%, 주중 런치 1인(성인) 이용권은 13%, 주중 디너 1인(성인) 이용권은 1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몬에서 이용권을 구매하고 카카오톡으로 전송된 알림톡을 확인한 뒤 방문 날짜를 선택해 예약하면 된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