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컬러 걸그룹' iii(아이아이아이)가 네 번째 멤버 얀을 공개하며 특별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종합엔터테인먼트기업 빅오션이엔엠은 지난 15일 자정 공식 SNS에서 5인조 걸그룹 iii의 멤버 얀(Yan)의 콘셉트 포토 3종을 게재했다.
얀은 콘셉트 포토에서 영롱한 눈망울과 백옥 같은 피부를 드러내 청초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특히 화보를 연상케 하는 분위기로 '차원 다른 비주얼 걸그룹'이라는 iii의 타이틀에 걸맞은 면모를 보여줬다.
빅오션이엔엠은 '영감을 주는 아티스트'라는 뜻을 내포한 iii를 론칭했다. 비비, 니콜, 아라 그리고 얀까지 화려한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 오는 22일 프리 데뷔곡을 발매한 뒤 2024년 상반기 정식 데뷔하는 가운데, 이들이 어떤 활동을 이어갈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하 iii 멤버 얀 일문일답.
Q.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얀: 안녕하세요. iii의 분위기 메이커이자 리드 보컬을 맡은 얀입니다. 많은 사람 앞에서 노래 부르는 걸 좋아해 가수가 되고 싶었어요. 이렇게 iii로 데뷔하게 돼 기쁩니다.
Q. 데뷔 소감과 각오가 있을까요?
얀: 아직 데뷔한다는 게 믿기지 않아요. 하지만 하루빨리 많은 사람에게 제 노래를 들려드리고 싶은 마음이에요! 최선을 다해 노력해서 많은 분께 사랑받을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습니다.
Q. 대중에게 보여주고 싶은 자신만의 매력이 있을까요?
얀: 친화력과 쾌활함이요! 처음 만난 사람과도 30초면 친구가 되는 극강의 E입니다! 저의 밝고 긍정적인 성격이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저의 목소리도 매력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iii 음원 많이 들어주세요!
Q. 데뷔해서 이루고 싶은 꿈이 있을까요?
얀: 다양한 투어를 통해서 국내외 팬들을 만나고 싶어요! 월드투어도 하게 돼 세계적으로 유명한 iii가 되고 싶습니다!
Q. 앞으로의 포부도 말씀 부탁드립니다.
얀: 아직 부족한 게 많은 신인이지만, 노력해서 사랑받을 수 있는 얀이 될 테니 예쁘게 봐주세요! iii 꼭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