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얼라이언스(CDA, 회장사 이노그리드)와 한국SW·ICT총연합회가 주최하고 전자신문이 후원하는 'CDA 콘퍼런스 2023'이 11월 29일(수) 서울 롯데호텔 월드 3층에서 개최됩니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및 SaaS 전환을 위한 클라우드 데이터센터의 첫걸음'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CDA 약 30개 회원사가 참가해 데이터센터 기반 디지털 전환의 해법을 제시하는 자리입니다.
지난 7월 출범한 CDA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퍼블릭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CMP), 클라우드 네이티브, 클라우드 플랫폼 운영·모니터링, 인프라·시설 등 클라우드 각 분야 대표 기업 약 30곳이 참여하는 민간 협의체입니다.
빠르게 증가하는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수요에 맞춰 관련 사업 기회를 확대하고 산업 성장을 도모하는 게 얼라이언스 출범 목적입니다.
이번 CDA 콘퍼런스 2023에서는 각 회원사가 참여해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구축 관련 정보와 시장동향은 물론 인공지능(AI), 블록체인, 클라우드, 메타버스, 인프라 등 디지털 전환을 위한 분야별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행사는 기조강연, 기업별 발표와 전시, 유관기관 시상식으로 진행됩니다.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사업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기대와 참여 바랍니다.
○행사명 : CDA 콘퍼런스 2023
○주최 : CDA, 한국SW·ICT총연합회
○후원 : 전자신문
○일시 : 2023년 11월29일(수) 10:00~17:00
○장소 : 롯데호텔 월드 3층
○규모 : 선착순 800명
○등록 : 전자신문 홈페이지(sek.co.kr/2023/cda) 무료 사전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