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 '2023학년도 KHCU 예술제'성료

화합 예술제 거듭나

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최근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크라운관에서 재학생과 동문 그리고 대학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학년도 KHCU 예술제'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예술제는 경희사이버대 총학생회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1부 총학생회장 개회사를 시작으로 부총장 축사, 장학증서 수여, 연주 및 음악회가 진행됐다. 2부에서는 뮤지컬(갈라쇼)이 이어졌다.

경희사이버대 박상현 부총장은 “오늘 예술제를 통해 재학생과 동문 등 구성원들과 함께 영광스러운 자리에 있게 돼서 너무 기쁘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그 동안 움츠렸던 우리들의 마음을 하나로 묶는 화합의 예술제가 되었으면 한다”며 “예술제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총학생회장, 총동문회장 그리고 대학 관계자분들과 참석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경희사이버대 손기석(한방건강관리학과) 총학생회장은 “오늘 행사에 오신 분들을 환영하며 예술제 준비를 위해 많은 분들이 수고하셨다. 내가 직접 주인공이 되어 무대에 참여해 작은 감동을 드리고 나누는 경험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이번 예술제를 총학생회에서 주최했다”며 “아름다운 문화 주체가 되어 삶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오는 12월 1일부터 2024년 1월 9일까지 2024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을 한다. 입학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문의 및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