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풀니스코리아, '마인드풀 리트릿 프로그램' 론칭

마인드풀니스코리아, '마인드풀 리트릿 프로그램' 론칭

마인드풀니스코리아(공동대표 김효선, 허지은)는 '마인드풀 리트릿(Mindful Retreat)'을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회사는 오는 26일 경기도 이천 마국산 라드라비 리조트에서 열릴 1차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캠프는 마인드풀니스코리아에서 개발한 원데이(1 Day)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신청 마감은 오는 24일까지다.

참가자는 미각, 청각, 시각, 후각, 촉각 등 오감을 통한 다양한 체험으로 '알아차림(자각)'의 과정을 거치며 자기치유의 시간을 갖게 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상일 작가가 설계한 라드라비 리조트는 5개 전시관으로 구성된 아트갤러리와 영상 아카이브실, 미니 도서관 등 예술을 통한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리조트다.

회사는 참가자에게 INTL 인터내셔널 요가명상협회에서 정식 인증한 수료증을 준다. 니아타(nyatayoga)요가매트, 마인드풀 리트릿(Mindful Retreat) 요가말라 팔찌 만들기 DIY키트, 알카라이프(Alkalife) 워터, 유사나(Usana) 헬스팩 등 약 10만원 상당의 기프트를 증정한다.

마인드풀니스코리아 임직원은 지난 10여년간 국내외 산업계 1000여개 10만여명 임직원을 대상으로 요가, 명상, 치유 등 다양한 형태 교육을 진행한 경험이 있다.

회사는 향후 1박 2일, 중장기 등 다양한 형태의 리트릿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는 마인드풀니스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도슨트 갤러리 투어 및 리조트 내에서의 식사 등 마인드풀 오감 체험 포함한 참가비는 인당 13만원이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