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美 LA 로케…MCND, '오드벤처' MV '역대급 스케일' 시선집중

사진=티오피미디어
사진=티오피미디어

그룹 MCND(엠씨엔디)가 역대급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20일 0시 MCND(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ODD-VENTURE(오드벤처)'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곳곳을 누비며 모험에 나선 MCND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은 숲과 활주로, 창고, 바다, 사막 등 광활한 로케이션에 CG까지 더해 드림랜드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세세하게 구현해 냈다.

그 위 'Bang Crash 쳐부숴버려 Wall'이라는 가사와 강렬한 비트의 타이틀곡 멜로디가 흘러나와 MCND만의 모험에 몰입감까지 높였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미국 LA에서 촬영됐다. MCND 데뷔 이래 첫 해외 로케이션 촬영이다. 특히 영상 속 숲과 활주로는 영화 '트와일라잇(Twilight)'과 '탑건: 매버릭(Top Gun: Maverick)'의 촬영 배경이 된 곳.

압도적인 스케일과 더불어 평범하지 않은 모험을 예고한 MCND. 이에 곧 베일 벗을 'ODD-VENTURE'의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향해 팬들의 기대감이 그 어느 때보다 고조된 상태다.

타이틀곡 'ODD-VENTURE'는 웨스턴 스타일의 Trap 장르. 두려움을 모르고 새로운 세계를 향해 질주하겠다는 이야기와 MCND의 의지가 담겼다. 여기에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MCND의 색이 더욱 짙게 배였다.

MCND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미니 5집 'ODD-VENTUR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어 2024년 1월과 2월에는 유럽 및 미주 투어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