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밸리 'ChakraMax v4.0'은 인프라 통합 보안 솔루션이다.
ChakraMax v4.0은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제어와 계정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보안 솔루션이다. 기존 분산된 보안 시스템을 하나의 솔루션으로 통합·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일원화된 정책관리를 통해 보안성을 강화하고 사용자 프로그램(Agent) 통합으로 최적화된 인프라 환경을 구축하는데 강점을 나타낸다.
ChakraMax v4.0에서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 계정에 대한 탐색·생성·변경·삭제 등의 라이프사이클 전반을 관리한다. 패스워드 관리기능, 불법계정 탐지기능 등 강력한 계정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기존의 접근 통제 모듈과 연계한 자동화된 권한 관리, 사용자 통합접속기 등 고도화된 관리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장점이다.
웨어밸리 자체 개발 데이터베이스인 PetaSQL을 탑재했다. 경쟁사 대비 10분의 1 수준의 로그 저장 효율, 400% 이상 향상된 로그 검색 성능으로 리소스 사용량을 최소화시켰다.
이 밖에도 원장데이터 관리 기능(DML 사전·사후 데이터 수집)을 자체 기술로 지원한다. SQL 처리의 모든 단계에서 샘플 첨부, SQL 검증 등 고도화된 원장데이터 관리 기능을 지원, 경쟁사 대비 우위를 자랑한다.
기업은 ChakraMax v4.0을 도입함으로써 인프라 보안에 대한 워크 플로우 통합과 감사 기능 향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보안성 강화, 로그 추적 등의 효과도 견인한다.
웨이밸리는 기업에서 ChakraMax v4.0을 활용하면 분산된 보안 솔루션을 통합함으로써 개별 솔루션 구축 대비 도입 비용 부담을 축소시킬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 중앙 정책관리와 사용자 경험 기반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관리와 사용 효율 면에서 긍정적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
김명희 기자 noprint@etnews.com
-
김명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