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의 나고은이 신예 프로듀서와 함께 특별한 감성을 선물한다.
뮤직 퍼블리싱 클래프컴퍼니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신예 프로듀서 박준성과 나고은(퍼플키스)의 협업 현장 메이킹 필름을 사전 공개하며 오는 23일 정오 신곡 'By your side' 발매를 예고했다.
나고은이 부른 'By your side'는 '누구나 곁에 소중한 것들이 있다, 너의 옆자리엔 항상 내가 곁에 있어'라는 위안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따뜻한 팝발라드 곡이다. K-POP 신예 프로듀서 박준성이 작곡, 작사했다.
'By your side'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따라 시작되는 멜로디와 가사 전달이 잘 될 수 있도록 감정을 절제한 나고은의 깊은 울림과 힘이 있는 음색이 만나 다양한 감정과 온기를 느낄 수 있다는 귀띔이다.
음원과 함께 23일 정오 나고은이 부른 'By your side' 라이브 클립도 동시 공개될 예정. 나고은만이 가진 보컬리스트로의 매력을 온전하게 담은 라이브 모습이 곡의 이미지를 완성하며 음악 팬들의 많은 응원과 지지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By your side'는 신진 창작자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2023 콘진원 창의인재동반 우수프로젝트 사업화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박준성 작곡가가 지원을 받아 제작된 싱글이다. 본 프로젝트에 참여한 나고은은 "곡을 듣고 가사를 보았을 때 위로를 해준다는 느낌을 받기도 했고 콘텐츠 진흥원에서 신진 작가들을 지원한다는 좋은 취지의 프로젝트여서 참여를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덧붙여 나고은은 "가사가 주는 위로가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다. 가사와 그 위에 얹어진 제 목소리가 감상 포인트"라며 "많이 들어주시고, 저 고은이와 퍼플키스를 많이 사랑해 달라"고 귀여운 당부를 전했다.
현재 퍼플키스(PURPLE KISS)는 긍정 에너지와 청량하고 키치한 하이틴 감성을 담은 타이틀 '7HEAVEN(세븐헤븐)' 발매 이후 미국 17개 도시에서 미주 투어 콘서트 'PURPLE KISS 2023 The FESTA Tour in USA'를 진행 중이다.
한편 퍼플키스 나고은과 신예 프로듀서 박준성의 만남 'By your side'는 23일 정오부터 국내외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되며,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 라이브 클립 영상 역시 동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