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 소프트웨이브 2023 참가…비즈니스 파트너 공개 모집

모두싸인, 소프트웨이브 2023 참가…비즈니스 파트너 공개 모집

모두싸인은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사흘간 개최되는 '소프트웨이브 2023'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SaaS 기반의 모두싸인은 별도 프로그램 구축이나 설치 없이 언제 어디서나 이메일과 카카오톡, 링크를 통해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국내 1위 전자계약 서비스다. 모두싸인은 계약 준비, 체결,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며 △대량전송·링크서명 △맞춤 브랜딩 △워크스페이스 △싱글사인온(SSO) △API 연동 △세일즈포스 패키지 등 기업 고객을 위한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제공한다.

모두싸인은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클라우드형, API 연동형 전자계약 서비스 시연 및 고객 성공사례를 공유한다. 특히 전자계약을 통한 기업 비용 절감 방안과 ESG 경영 전략 등 2024년을 준비하는 기업 담당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부스 내에서는 방문객을 위한 경품과 현장 컨설팅 및 교육 등을 진행하는 '고객성공라운지'를 마련했다.

소프트웨이브 2023에서 파트너존을 마련해 성공적인 파트너십 사례를 공유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를 공개 모집한다. 이를 통해 다수 기업이 모두싸인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사업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영준 모두싸인 대표는 “많은 기업 및 기관에 모두싸인 전자계약의 우수성과 실질적인 도입 효과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