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레이델'과 원플랫폼 캠페인 실시

CJ온스타일, '레이델'과 원플랫폼 캠페인 실시

CJ온스타일은 헬스케어 전문 기업 '레이델'과 '폴리코사놀'을 판매하며 올해 취급고 100억 원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전년비 139% 신장한 수치다. 코로나19를 지나며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고객 건강 목적에 따른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된 것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레이델 대표 상품 '폴리코사놀 더블액션'의 주원료인 '쿠바산 폴리코사놀-사탕수수왁스알코올'은 2006년 식약처로부터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개선에 도움' 기능성을 최초로 인정받았고, 2019년 '혈압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도 추가 입증했다. 현 시점에서 콜레스트롤 수치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폴리코사놀 원료는 쿠바산 폴리코사놀-사탕수수왁스알코올이 유일하다.]

최근 급격한 날씨 변화와 연말연시 잦은 모임으로 건강 관리 수요가 높아질 것을 고려해 CJ온스타일과 레이델은 다음 달 1일부터 5일까지 '원플랫폼'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TV · 모바일 등 CJ온스타일의 멀티채널과 전사 밸류체인(Value Chain)을 조합 및 결합한 대형 프로모션이다.

레이델 폴리코사놀 더블액션은 CJ온스타일 건기식 전문 프로그램 '건강 슈퍼 히어로'에서 다음 달 3일 방송한다. 콜레스테롤과 혈압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이 제품을 8박스(1박스 14정) 받는 구성이며, 원플랫폼 캠페인 기간동안 TV방송을 통해 레이델 폴리코사놀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액션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김소진 CJ온스타일 헬스푸드사업팀 MD는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는 안전성 · 기능성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쳐 식약처로부터 인증을 받는 만큼, '헬스디깅' 트렌드로 인해 관련 시장 성장세는 계속될 것으로 전망된다”며 “CJ온스타일은 앞으로도 이러한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세분화된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지속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