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이 '지역 & 글로벌 AWS 파트너 어워즈'에서 '올해의 글로벌 MSP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AWS '리인벤트 2023' 일환으로 개최된 이번 파트너 어워즈는 지난 2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렸다.
베스핀글로벌이 수상한 올해의 글로벌 MSP 파트너상은 전 세계 AWS 파트너 중 최고의 성과를 보인 MSP 기업에 수여된다. 베스핀글로벌은 AWS MSP 파트너로서 고객이 클라우드 여정의 어느 단계에 있든 관계없이, 초기 솔루션 설계에 대한 컨설팅부터 애플리케이션(앱) 구축과 지속적인 최적화, 지원에 이르기까지 AWS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베스핀글로벌은 국내 대표 전자 기업의 데이터 플랫폼을 새롭게 구축해 구성원이 데이터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고객은 베스핀글로벌을 통해 데이터 통합과 수집 자동화를 바탕으로 데이터를 쉽게 저장, 분류, 시각화할 수 있었다.
결과적으로 데이터 분석, 학습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어 전략적인 데이터 활용이 가능해졌다. 클라우드 인시던트 통합 관리 플랫폼인 '얼럿나우(AlertNow)'를 도입해 기존 대비 장애율을 99%나 감소시켰다.
김써니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베스핀글로벌은 AWS와의 긴밀한 협업을 토대로 클라우드 기술의 최전선에서 고객의 성공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포부를 전했다.
박두호 기자 walnut_park@etnews.com
-
박두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