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랑텍, '성녀 루이제의 집' 양로원 김장 봉사 진행

후원 물품 기부 진행…ESG 나눔경영 실천

이랑나눔 동호회와 이랑텍 임직원들이 성녀 루이제의 집에서 '이랑나눔 행복봉사'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랑텍.
이랑나눔 동호회와 이랑텍 임직원들이 성녀 루이제의 집에서 '이랑나눔 행복봉사'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랑텍.

이랑텍은 지난 17일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성녀 루이제의 집' 양로원에서 이랑텍 '이랑나눔 동호회(사내 동호회)'와 임직원들이 모여 김장 봉사를 했다고 30일 밝혔다.

20여 명의 이랑텍 임직원들은 양로원 텃밭의 김장용 재료들을 뽑고, 나르고, 손질하는 등의 봉사를 했다. 수향미 30포, 라면 10박스, 핫팩 2박스 등의 후원 물품도 함께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김장 봉사활동과 물품을 후원하며 화성시 이웃사랑을 실천하자는 취지로 진행됐다.

이랑텍은 지난 10월 경기도 노사민정협의회에서 '2023년 노사문화 혁신을 위한 우수기업'에 선정되고, 연이어 이달에는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일터혁신 우수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올해 스케일업 IR 경진대회 시상금 200만원 전액을 '사랑의 열매' 이웃돕기 성금모금에 기부하며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기도 했다.

이랑텍 이재복 대표는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해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과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보람된 시간이 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랑텍은 올해 화성산업진흥원의 화성시 창업펀드 1호 투자기업으로 중소벤처기업부의 스케일업 팁스에 선정됐으며 혁신적 사업모델과 사업성을 검증받은 글로벌 유니콘으로 성장할 화성시 대표 유니콘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