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는 Z세대를 겨냥한 전기면도기 '뉴 필립스 젠틀 쉐이버 5000X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프링글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필립스는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프링글스 브랜드 캐릭터인 '미스터 피'를 활용해 Z세대에게 재미있게 다가가고자 프링글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필립스는 자사 유튜브 채널에 프링글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알리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세상 모든 수염을 훔친다'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의 메인 컨셉에 맞춰, 젠틀 쉐이버가 50년간 단 한 번도 면도한 적이 없는 프링글스 브랜드 캐릭터 미스터 피의 콧수염을 훔치려 한다는 스토리가 담겨있다.
젠틀 쉐이버와 프링글스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젠틀 쉐이버'와 함께 프링글스 미스터 피를 모티브로 한 스티커 3종, 텀블러가 포함되어 있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오는 7일까지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쿠팡에서 구매 가능하며, 8일부터는 G마켓과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세계적인 브랜드 프링글스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이와 같은 협업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