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AI 소프트웨어 플랫폼 제공업체인 오나인솔루션즈 코리아(지사장 이웅혁)는 본사가 '2023 딜로이트 Fast Tech 500(the 2023 Deloitte Fast Tech 500™)'에서 탁월한 성장 여정과 혁신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405위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딜로이트 패스트 테크 500'은 북미 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술, 미디어, 통신, 생명과학, 핀테크, 에너지 기술 기업 500곳을 선정해 수상한다. 오나인솔루션즈는 이 권위 있는 발표에서 5년 연속 이름을 올리는 영예를 안게 됐다.
오나인솔루션즈는 많은 글로벌 기업들이 공급망, 커머셜, 재무, 지속 가능한 의사결정 등을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적인 o9 Digital Brain을 기반으로 지난 3년간 304%라는 놀라운 성장을 이룩할 수 있었다. 유통, 소비재, 산업 제조, 하이테크 및 반도체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선두 기업들이 o9의 AI 기반 Cloud Native Digital Brain 플랫폼을 활용해 단절되고 오랜 시간이 걸리는 계획 프로세스를 모든 시간대에 걸쳐 모든 종류의 계획을 연결하는 진정한 통합 계획 플랫폼으로 전환할 수 있었으며 이를 통해 통합적이고 지속 가능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됐다.
차크리 고테무칼라 오나인솔루션즈 CEO는 “딜로이트(Deloitte)로부터 우리의 노력과 성장을 인정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권위 있는 'Fast Tech 500™' 순위에 5년 연속 이름을 올리게 된 점이 자랑스럽다”며 “이번 선정을 통해 다시 한번 o9 팀의 헌신과 노력, 그리고 고객 만족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인정받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오나인솔루션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나인솔루션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