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로닉, 대피모 학술대회 참가…'브이로 어드밴스' 관심 집중

하이로닉, 대피모 학술대회 참가…'브이로 어드밴스' 관심 집중

하이로닉은 지난 3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서울에서 열린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제45차 추계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4일 밝혔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학술대회는 피부미용 의료시장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레이저·피부·모발 관련 치료에 대한 최신 지견이 발표된다. 이번 행사에서 리프팅, 보톡스, 필러, 색소치료, 탈모 등 다양한 주제 발표가 진행됐다.

하이로닉은 부스 전시에 참가해 '브이로 어드밴스(V-RO ADVANCE)'를 전면에 배치하고 의료진에게 소개했다. 브이로 어드밴스는 하이로닉이 최근 선보인 신제품이다. 하나의 장비로 집속초음파(HIFU)와 고주파(RF), 미세침(Micro needle) 시술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날 현장에서는 '피부층 전체를 다 커버할 수 있는 HIFU와 RF의 최적의 조합' 강의에서 브이로 어드밴스가 소개돼 의료진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하이로닉 관계자는 “브이로 어드밴스는 하이로닉이 그동안 쌓아온 선도적인 기술력을 집약한 신제품으로, HIFU와 RF를 하나의 장비로 사용할 수 있어 의료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앞으로 활발한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향후 국내외 피부미용 시장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이 지속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