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너스, 경기도 주관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

경영지원 플랫폼 전문기업 이트너스(대표 임각균)는 경기도가 주관하는 '2023년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이트너스는 경기도가 주관하는 '2023년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트너스는 경기도가 주관하는 '2023년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됐다.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은 일과 삶의 균형 있는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자 가족 친화 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 중인 우수 기업을 선발해 인증하는 사업이다. 우수 기업은 가족 친화 제도 운영 실태, 기업 안정성, 고용 안정성, 대외적 이미지, 근로자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된다.

이트너스는 유연한 근무 환경을 구축하고, 출산 축하금 지원 등 출산 장려를 위한 임직원 복지 제도 운영은 물론 출산과 육아로 인한 경력 단절에 대한 걱정 없이 근무할 수 있도록 내부 제도를 탄탄히 하여 가족친화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가족 또는 동료들과 함께 참여하는 사내행사를 운영하는 등 임직원들이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만족도를 높였다. 또 근로자 복지 증진에 기여하는 주거비 지원 및 자녀 학자금 지원, 의료비 지원, 건강과 문화를 주제로 한 복리후생 등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2023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경민 기자 k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