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 뷰소닉 터치 모니터 TD2455 출시

주연테크는 뷰소닉 터치 모니터 TD2455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24인치 화면에 FHD 해상도의 수퍼클리어 IPS를 탑재한 대화면 터치 모니터 기기다. 3중 레이어 인셀 구조의 10포인트 멀티 터치 기능을 갖췄다.

스탠드에 듀얼 힌지가 적용돼 화면을 지면과 거의 수평이 되도록 조정할 수 있다. 원하는 각도로 자유로운 설치가 가능하다. 교육, 업무, 컨텐츠 창작, 키오스크 등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데이지 체인을 지원해 케이블 설치 및 배치가 용이하다. DP포트를 사용해 하나의 영상 소스를 최대 4대의 모니터로 동시 출력할 수 있다. 온·오프라인 영상 재생이 필요한 교실 및 회의실, 키오스크 등 다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 3면 프래임리스 디자인을 적용해 여러 모니터에서 매끄러운 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

주연테크는 뷰소닉 터치 모니터 TD2455를 출시했다. 주연테크 제공
주연테크는 뷰소닉 터치 모니터 TD2455를 출시했다. 주연테크 제공

제품 구입 시 전용 터치펜이 제공된다. 모니터 스탠드 하단에 마그네틱 포인트가 설계돼 터치팬을 쉽게 보관할 수 있다. 60W USB-DP 충전 기능을 포함하여 USB-C 타입 포트를 탑재해 노트북, 미니 PC 등의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윈도우, 맥OS, 안드로이드, 크롬OS 등 운용체계 호환도 가능하다. 유일하게 터치 모니터 중 맥OS를 지원한다.

주연테크 관계자는 “3년의 보증기간과 AS 출장 서비스, 카카오톡을 통한 원격 지원 등의 올인원 케어 혜택도 제공되는 것이 포인트”라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