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亞 팬 만난다…‘식목일3 - WHITREE’ 투어 개최

사진=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사진=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남우현이 특별한 투어에 나선다.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는 13일 “남우현이 ‘2024 NAM WOO HYUN ASIA TOUR <식목일3 – WHITREE>’ 개최를 확정 짓고,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지에 따르면 남우현은 2024년 1월 25일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1월 27일 일본 도쿄, 2월 3일 대만, 2월 17일과 18일 홍콩 등 아시아 4개 도시에서 각각 공연을 펼친다. 2019년 이후 5년 만에 단독 아시아 투어에 나서는 만큼, 남우현과의 만남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2024 NAM WOO HYUN ASIA TOUR <식목일3 – WHITREE>’에서는 지난 11월 발매된 남우현의 첫 번째 정규 앨범 ‘WHITREE’의 수록곡들은 물론, 그의 대표곡들을 담은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구성해 역대급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토크 코너로 팬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2년 만에 솔로로 컴백해 ‘Baby Baby’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남우현은 오는 30일, 31일 양일간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23 NAM WOO HYUN C0ONCERT <식목일 3 – WHITREE>’로 올해의 마지막을 팬들과 함께 보낸다. 오랜 공백을 깨고 돌아온 남우현은 티켓 오픈 3분 만에 양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여전히 식지 않은 인기를 실감케했다.

한편, 국내외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가는 남우현의 ‘2024 NAM WOO HYUN ASIA TOUR <식목일3 – WHITREE>’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