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펫스티벌' 마이펫페어가 오는 1월 12일(금)부터 14일(일),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2024년 국내 펫페어 중 첫 일정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220개사 320부스 규모로 진행되며 반려동물 사료, 간식, 영양제, 의류, 악세서리, 외출용품, 매트, 목욕용품, 서비스 등 다양한 브랜드가 한 자리에 모여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맞이할 예정이다.
대표 참가 브랜드로는 △라포그 △마이베프 △하이포닉 △로렌츠 △빌리스벳 △니즈더펫 △해리스펫 △분독 △로얄테일즈 △리토가토 △낫쏘빅 △슈퍼포우 △구루구루 △테일하이 △닥터맘마 △누터스가든 △피카노리 △아발론 △킹콩샤워 △스피나&마우로 △플라그오프 등이 참가할 예정이다.
기존 펫페어가 단순한 판매의 장이었다면 마이펫페어는 '함께하는 펫스티벌이'라는 슬로건에 맞게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을 기획하여 반려동물과 함께 교감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마이펫플레이존'은 △달려갈개:보호자를 향해 달려가는 단거리 트랙, △도전하개!펫미로탈출:펫전용미로 체험, △기다릴개:보호자와의 신뢰도 테스트, △킁킁놀이터:친환경 종이컵을 활용한 노즈워크 체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이벤트 구간에서는 반려동물의 귀엽고 때론 엉뚱한 모습에 전시장에는 웃음 소리가 끊이지 않는다.
이 외에도 매일 아침 선착순 경품인 '마이펫 보따리', 펫티켓 캠페인 '내똥내줍' 등 다양한 이벤트와 참가기업별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1월 11일(목)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보다 간편하게 입장이 가능하다.
전시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마이펫페어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