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온라인학습 엘리하이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상위권 중학생들의 남다른 초등학교 공부법을 공개했다.
초등학생 때 엘리하이로 공부한 중학생 회원은 “엘리하이의 심화 내용이 학교 공부의 궁금증을 해결해줘서 좋았다”며 “특히 초등학교 고학년 때 엘리하이로 매일 3시간씩 공부해 온 습관이 중학교에서 좋은 성적을 받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중학생은 “학원을 다니지 않아 객관적인 나의 위치를 파악하기 어려웠는데, 엘리하이의 초등 수학 모의고사를 통해 실력을 파악할 수 있었고, 영재교육원 수업 참여와 함께 NASA 글로벌 캠프에도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자녀를 '공부 잘하는 중학생'으로 키운 학부모들의 이야기도 공개됐다.
초등 엘리하이와 중등 엠베스트를 모두 경험한 한 학부모는 “아이가 고학년으로 올라가면서 초등 과정과 중등 과정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엘리하이를 선택하게 됐다”며, “기본적인 학업에도 도움을 많이 받았지만, 세계 인물 등 비교과 콘텐츠도 많아 배경지식을 쌓는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허팝의 엉뚱한 과학 실험실' 콘텐츠는 아이가 중등 과학을 공부하는 데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전했다.
최상위 중학생들의 다양한 초등 공부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초등 학습지 엘리하이는 예비 초부터 6학년까지 전 학년 교과 콘텐츠, 영어/수학 심화, 독서/교양/진로 콘텐츠 등을 10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
이원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