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직랜드는 지난 14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열린 '경기 우수벤처기업표창 시상식(G-VENTURE AWARDS)'에서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으로부터 표창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경기벤처기업협회가 주관한 '경기 우수 벤처기업표창'은 경기도 경제 발전과 우수한 기술과 혁신적이 아이디어로 고부가가치 산업을 육성하고,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하는 우수 벤처기업 및 기업인을 선발, 포상하는 행사다.
에이직랜드는 혁신적인 사업 모델과 기술 혁신을 통해 지역 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했으며,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전략으로 경기도 내 벤처기업 생태계의 활성화에 기여한 성과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최종 선정됐다.
회사는 반도체 설계 분야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반도체 7nm, 12nm, 16nm, 28nm 프로세스에서 하이 테크놀로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왔다. 이를 통해 Arm ADP와 TSMC VCA로 활동하고 있다. 매출 상승에 따른 고용은 전년 대비 약 30% 이상 늘었다.
장성식 에이직랜드 부사장은 “수상을 통해 회사와 지역사회에 대한 더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과 사회적 기여를 통해 지역 경제 발전과 회사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
임중권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