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하반기 인기상품]품질우수-LG전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LG전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LG전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LG전자는 안마의자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를 지난 8월 출시했다.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과 정교한 안마 기능이 특징이다.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모델명: MH21)는 최근 고속 성장 중인 가구형 안마의자 시장 트렌드 발맞춰 출시한 제품으로 디자인은 물론 안마 성능도 뛰어나 주목받고 있다는 평가다.

해당 제품은 인테리어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라운지체어 디자인으로 어떠한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는 평가다. 부드러운 곡선형 외관과 코지 베이지, 클레이 브라운 2종의 오브제컬렉션 컬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지난달에는 대한인간공학회 주관 '2023년 인간공학디자인상'에서 '스페셜' 부문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는 상하좌우뿐만 아니라 앞뒤까지 6방향으로 움직이는 안마볼로 주무르기, 지압, 두드리기 등 손마사지와 유사한 6가지 핸드모션(Hand Motion) 입체안마를 구현했다. 해당 제품은 7가지 맞춤 안마 코스를 제공한다. 각 코스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목과 어깨 위주로 주물러 주는 운전자 모드 △등과 엉덩이 위주로 주물러 주는 직장인 모드 등이 있다. 이외에도 고객이 안마 범위와 동작·위치·속도·강도를 직접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는 '내마음 코스'도 특징이다.

LG전자는 고객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제품에 무선 리모컨을 적용했다. 자석이 내장된 리모컨은 의자 옆면에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해당 제품은 고객이 온전히 안마에 집중하면서 마음을 편안히 할 수 있도록 저소음으로 설계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표준 코스 기준 소음은 약 35데시벨(dB) 수준으로 밤에도 조용한 휴식이 가능하다. 내장된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안마 중에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는 안마의자에 관심 있는 고객들이 쉽게 제품을 체험하도록 전국 320여개 베스트샵에 안마의자 체험존을 마련했다. 여의도 IFC몰에서 지난 9월 7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운영한 팝업스토어에서는 일 평균 약 500명이 방문하기도 했다. LG전자는 앞으로도 베스트샵뿐만 아니라 고객이 접하기 쉬운 공간에 수시로 팝업스토어 마련하고, 쇼핑몰, 박람회 등에서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는 일시불과 가전구독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출하가는 309만원이며 6년 계약 기준 렌탈 이용료는 월 5만9900원이다. 구독으로 이용할 경우 36개월 차에 베개, 등, 엉덩이 부분 가죽과 등 전용 쿠션을 무상 교체해 주며, 제품클리닝과 작동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