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스(A.C.E)가 로맨틱 감성을 품었다.
에이스(박준희, 이동훈, 와우, 김병관, 강유찬)는 오늘(1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Christmas Love'(크리스마스 러브)를 발매한다.
올해 와우, 이동훈, 박준희, 김병관이 차례로 군 복무를 마친 에이스는 막내 강유찬의 전역을 기다리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신곡 'Effortless'(에포트리스)와 'Angel'(엔젤)을 각각 한국어·영어 버전으로 발매하고, 2년 만의 단독 공연 'OVERTURN'(오버턴)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에이스가 연말에는 첫 번째 시즌송을 깜짝 공개한다.
'Christmas Love'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을 담은 낭만적인 캐럴 선율의 곡이다. 에이스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쿠스틱 기타 도입부와 신나는 비트를 꽉 채우며 따뜻한 겨울 감성을 선사한다.
특히 팬들과 2년여 만에 단체로 함께 맞이하는 크리스마스인 만큼, 에이스는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고마움과 추억들을 진정성 있게 노래했다. 특히 "You’re at the top of my list"라는 로맨틱한 가사로 시작하는 후렴구에서는 보컬리스트로도 한층 성장한 에이스 개개인의 역량까지 실감할 수 있다.
한편, 에이스는 'Effortless', 'Angel', 'Christmas Love'로 이어진 세 장의 싱글을 시작으로 2024년 국내외에서 더욱 다채로운 활동에 돌입한다. 또한, 뮤지컬, 버스킹 등 다양한 개인 활동으로도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할 예정이다.
에이스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시즌송 'Christmas Love'는 오늘(1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