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은 고객이 자녀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연령별 눈높이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동계 시즌을 맞이해 방학, 설 명절 연휴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2024년 1월까지 진행한다.
2024년 6월까지 고객이 원하는 일정으로 선택할 수 있다. 자녀의 연령에 따라 △영·유아독존 △어리니존 △어엿한 형·누나존 등 총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영·유아독존 카테고리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공연과 다양한 놀이시설을 경험할 수 있는 뽀로로파크를 포함해 워터파크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세부 제이파크 5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어리니존 카테고리에서는 디즈니랜드 관광과 자유시간이 포함돼 있어 보다 여유로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홍콩 3/4일'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형·누나존 카테고리에서는 전문 인솔자가 함께 동행해 영국·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 등 서유럽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서유럽 4국 12일' 상품과 학업에 대한 열정을 자극시켜주는 호주 명문대 방문, 미주 아이비리그 탐방 여행 등을 제안하고 있다.
노랑풍선은 △아동 및 미성년자 자녀 동반 가족 최대 5만원 할인 △선착순 할인 및 스낵·과일 바구니 세트 제공 △미국·캐나다 비자 무료 진행 발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31일까지 BC 그린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최대 14만원의 할인이 적용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연말과 연초를 앞두고 어린 자녀와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따라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여행을 통해 자녀들과 좋은 여행의 경험을 쌓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
손지혜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