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코어가 인기 콘텐츠 '소년시대'의 배경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부여를 테마로 1박 2일 골프투어 상품을 선보인다. 상품에 포함된 백제CC에서는 골프텔 숙박권 및 골프볼,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푸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OTT서비스인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시대'는 1980년대 부여를 배경으로 한 청춘활극으로 임시완이 주연을 맡았다.
스마트스코어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충남 부여 백제CC 선결제 예약 회원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제CC를 선결제 예약하고 12월 31일까지 라운드를 마친 회원 중 선착순 10명에게는 내년 1월까지 사용 가능한 백제 골프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라운드 당일 기온이 영상 10도 이하인 경우 팀 전원에게 혼마 골프공 1더즌을, 오전 10시 29분 이전 타임을 예약한 모든 팀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제공된다.
골퍼들이 라운드와 함께 최근 드라마 소년시대의 배경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부여 여행을 즐길 수 있는 1박2일 투어 상품도 선보인다. 1박2일 부여 투어상품에는 백제CC 36홀 그린피, 골프텔, 조식과 연습장 60분 이용권을 포함한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롯데스카이힐부여CC와 백제CC를 함께 이용 가능한 36홀 투어 상품도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와 투어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스코어 앱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원일 기자 umph1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