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주식회사 지엠알그룹코리아는 1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신제품인 구루구루 웨이브백을 선보인다.
구루구루는 유아용품 전문가이자 댕냥집사들이 모여 만든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로, 약 20년간 쌓은 노하우를 반려동물용품에 담았다. 사용자 평점 만점을 받은 반려동물 이동백팩 위고백과 반려동물 관절보호 필수품인 슬림핏 펫매트를 잇달아 성공적으로 론칭하여 웰메이드 펫브랜드로 자리 잡고 올해 세 번째 이동가방, 웨이브백을 선보인다.
구루구루 웨이브백은 구루구루만의 감성이 담긴 따뜻하고 소프트한 디자인, 튼튼함과 가벼움을 더한 이동가방 제품이다. 디자인과 실용성이 합쳐친 웨이브백은 두 가지 소재로, 순면소재는 면 80수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반려동물 혹은 포근함을 좋아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소재이고, 비건레더를 사용한 소재는 건강하고 착한 제품이며 100% 방수원단으로 오염 및 관리가 용이하다. 튼튼한 설계로 바닥 처짐 없이 슬개골 보호를 고려하여 제작하였다. 특히 전용 이너메쉬는 탈부착이 가능하여, 언제든 대중교통을 이용 가능하게 제작하여 더 많은 환경에서 반려동물들이 편하게 다닐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과 환경보호까지 생각한 구루구루의 브랜드 철학이 담겨 있는 제품이다.
상무이사 장대우는 “반려동물과 보호자들의 행복한 반려라이프 지속을 위해 더 많은 제품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