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연말맞이 '인기 즉석치킨 5종 할인전' 진행… 최대 30% 할인

모델이 즉석치킨 '후라이드한마리'를 소개하고 있다.
모델이 즉석치킨 '후라이드한마리'를 소개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연말연시를 맞아 '인기 즉석치킨 5종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인기 즉석치킨 5종에 대해 최대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후라이드한마리720g'를 30% 할인해 판매한다. 큰 닭봉으로만 구성된 한마리 치킨 '점보후라이드봉'과 매콤한 칠리 양념의 '버팔로윙봉'도 3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조각치킨 'NewBig 통다리', '케이준순살치킨'도 12~14% 할인한다.

한 마리에 1만원대의 가성비 치킨은 판매하는 세븐일레즌 즉석치킨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올해(1월1일~12월19일) 즉석치킨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 신장했다. 최근 지속되는 물가상승과 더불어 치킨 가격도 계속해서 오르고 있는 영향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11월 치킨물가가 전년 동월대비 4.5% 증가했다.

심승욱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세븐일레븐은 소비자 물가 안정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즉석치킨을 판매해오고 있으며 보다 따뜻한 연말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발걸음을 붙잡을 수 있도록 맛과 품질을 모두 갖춘 합리적인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