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어썸테일, 럭셔리 간식 끝판왕 '통통트릿 연어 한입'소개

[마이펫페어] 어썸테일, 럭셔리 간식 끝판왕 '통통트릿 연어 한입'소개

반려동물 간식 솔루션 전문기업 어썸테일(대표 한주훈)은 1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프리미엄 동결건조 간식 통통트릿 신제품을 선보인다.

어썸테일은 2냥+2멍 아빠집사가 시중에서 구입한 간식을 먹은 아이들이 배탈 등의 건강문제로 고생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건강함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간식을 만드는 브랜드이다. 특히, 깐깐하게 선별한 신선한 재료,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원물만을 고집하기에, 집사도 함께 먹을 수 있는 간식임을 자부한다.

어썸테일 한주훈 대표는 기존 시판중인 유명 간식 브랜드들이 원가절감을 위해, 오래되거나 버려지는 저품질 재료 사용하고 각종 인공감미료와 보존제를 첨가해서 간식을 만드는 것과는 달리 반려동물의 건강을 최우선 과제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집사들과 소통하며 반려동물 간식의 건강한 기준을 만들어 가고 있다.

[마이펫페어] 어썸테일, 럭셔리 간식 끝판왕 '통통트릿 연어 한입'소개

이에 통통트릿은 런칭 이후, 싱싱한 통살100%, 항생제/보존제/인공감미료 등과 같은 인공첨가물 ZERO, 적정 나트륨 함량의 ½미만으로 짜지않고 더 건강한 간식을 만드는 것으로부터 보이지 않는 분명한 차별화 이뤄내고 있다.

어썸테일은 향후 통통트릿 그 자체로서 영양제, 보약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중료의 원물을 깐깐하게 선별하여 우리 아이들의 건강에 분명히 도움이 되는 트릿 출시에 전념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