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 위러브코코(대표 이수완)는 1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눈물자국 관리 페이셜 클렌저', '해충 방지 아웃도어 스프레이', '식기 세척 다목적 세제'에 이어, 스파 2종과 저자극 샴푸 등 목욕 용품을 선보인다.
최근 경기가 어려워짐에 따라 반려동물 케어 용품의 구매율이 감소하는 추세라고 한다. 위러브코코는 아이들이 마땅히 사랑받고 잘 관리받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제품을 개발했기에, 이번 마이펫페어에서 단기적인 가격 조정을 통해 마진을 최소화하면서 편안한 가격대로 물품을 선보인다고 한다. 이는 반려동물이 스스로 닦고 씻을 수 없기에 청결에 신경 써주는 것은 우리 보호자들의 몫임을 늘 기억하며, 언제나 깨끗한 상태로 유지시켜줌으로써 스트레스와 세균 감염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여 건강을 유지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선보이는 작은 이벤트라고 한다.
위러브코코의 전 제품은 피부가 사람보다 얇고 약한 반려동물을 위해 합성 계면활성제, 합성 방부제, 인공향료, 인공색소, 응고 방지제 등의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까다롭게 엄선한 EWG 그린 등급 원료를 무해한 공정을 통해 추출하여 그 원료가 가진 고유의 효능을 통해 순하고 자연적인 건강의 개선을 도모한다. 반려동물의 몸에 직접 닿는 제품들은 전부 동물용 의약외품으로 품목 신고를 거쳐 안전성을 입증한 후 출시하였다고 한다.
위러브코코는 24년 1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반려동물과의 선한 교감을 유도하고 올바른 케어 방법에 대하여 널리 공유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